행복은 나비와 같아서 그것을 쫓아갈수록 더 멀어지지만, 멈추고 당신 주변의 소중한 것들에 관심을 기울인다면 어느새 당신의 어깨 위에 날아와 앉을 것이다. - 헨리 데이비드 소로 (미국 철학자) - 태풍 ‘카눈’ 10일 남해안 상륙, 9일 저녁부터 영향권

브라우저로 보기

모닝 브리핑

오늘의 명언

행복은 나비와 같아서 그것을 쫓아갈수록 더 멀어지지만, 멈추고 당신 주변의 소중한 것들에 관심을 기울인다면 어느새 당신의 어깨 위에 날아와 앉을 것이다. - 헨리 데이비드 소로 (미국 철학자) -

“Happiness is like a butterfly, the more you chase it, the more it will evade you, but if you notice the other things around you, it will gently come and sit on your shoulder.” - HENRY DAVID THOREAU -


모닝 브리핑

태풍 ‘카눈’ 10일 남해안 상륙, 9일 저녁부터 영향권

9일 전국이 6호 태풍 ‘카눈’의 영향권에 들면서 대체로 흐리고 비가 올 것으로 예보됐습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10일) ‘카눈’이 북상하면서 전국적으로 많은 비가 내릴 전망입니다.

기사 읽기

NASA 국장 “우리는 中과 ‘우주전쟁’…중국이 우주 지배하려 해”

빌 넬슨 미 항공우주국(NASA) 국장이 새로운 달 유인 탐사를 위한 아르테미스 프로젝트를 통해 중국보다 먼저 ‘달 남극기지’를 건설하겠다고 천명했습니다.

기사 읽기

독일 공안당국, 자국 정치권에 ‘中 공산당과의 교류’ 경고…“간첩행위 연루”

미국이 대중국 압박 기조를 이어가는데도 유럽 지역에서 가장 중국에 기울어진 행보를 보였던 독일이 중국 공산당의 침투에 맞서 대응 수위를 조금씩 높여간다는 관측이 나옵니다.

기사 읽기


이슈초점

“카놀라유, 엔진오일이나 마찬가지” GMO 식품 위험성 경고

재생 목축을 추구하는 식품업체 ‘비프 이니셔티브’의 창립자 텍사스 슬림이 유전자변형(GMO) 식품의 위험성을 경고하며 “유전자가 개량된 식품은 ‘가짜 식품'”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기사 읽기

中 유학생, 런던 명소 벽화거리에 ‘공산당 정치구호’ 도배 논란

영국 수도 런던의 유명 벽화거리에 중국 공산당의 선전구호가 등장해 시민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습니다.

기사 읽기


라이프

“이 돈이면 한국에선…” 미국서 13억원으로 살 수 있는 집들은?

미국 부동산 데이터 전문 기업 코어로직에 따르면, 2023년 6월 기준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렌지 카운티 주택 매매가의 중간값이 100만 달러(한화 약 13억1500만원)를 넘어서며 역대 최고가를 경신했습니다. 에포크타임스는 오렌지 카운티에서 중간 집값인 100만 달러로 구입할 수 있는 주택 목록을 정리해 봤습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뉴스레터가 마음에 드셨다면, 지인분들께 소개해주세요. 회원에 가입하지 않아도 구독하실 수 있어요.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구독해지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구독자 의견 보내기

🔗공유 주소 복사하기

📰지난 뉴스레터 읽기

© (주)에포크미디어코리아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롯데캐슬프레지던트 101동 3403호

메일익스프레스는 당신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도구입니다. 오늘 시작하세요.

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