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열심히 하지 않을 수 없었다. 누구든 나만큼 열심히 할 수 있다면 나만큼 성공할 것이다. - 바흐 - "I was obliged to be industrious. Whoever is equally industrious will succeed equally well." - BACH - 윤 대통령, 文정부 태양광 사업 “의사결정 라인 철저 조사” 지시

브라우저로 보기

모닝 브리핑

오늘의 명언

나는 열심히 하지 않을 수 없었다. 누구든 나만큼 열심히 할 수 있다면 나만큼 성공할 것이다. - 바흐 -

"I was obliged to be industrious. Whoever is equally industrious will succeed equally well." - BACH -


모닝 브리핑

윤 대통령, 文정부 태양광 사업 “의사결정 라인 철저 조사” 지시

윤석열 대통령이 태양광 사업을 결정한 의사결정 라인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지시했습니다.

기사 읽기

5월 취업자 35만 명대 증가…제조업·청년층은 지속 감소

지난 5월 취업자 수가 지난해보다 35만1000명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기사 읽기

트럼프, 37개 혐의 전면 부인…전문가 “혐의 입증 쉽지 않아”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13일(현지시간) 연방법원에 출석해 불법 기밀반출 등 37건의 중범죄 혐의를 전면 부인하고 무죄를 주장했습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영상

[ATL] 코미디언 JP 시어스 “주류 언론이 극소수에 의해 조종되고 있다”

“공산주의는 언제나 100% 매력적으로 작동한다.” 코미디언이자 자유를 사랑하는 JP 시어스가 말했습니다. ‘미국의 사상 리더들’ 외전에서 진행자 얀 예켈릭은 JP 시어스를 만났습니다.

영상 보기


오피니언

日 해양 방류만? 중국발 방사능 미세먼지에는 왜 침묵하나

전경웅 객원기자

지난 60년 동안 중국 내몽골 일대에서 편서풍을 타고 우리나라로 날아온 ‘방사능 미세먼지’ 문제가 시급합니다. 하지만 아직 국내 어느 정당에서도 대책위원회를 설립하지 않았습니다. 이 사안에 대한 전경웅 객원기자의 견해를 소개합니다.

기사 읽기


이슈초점

‘중국이 대만 침공 못 하는 6가지 이유’ 정치 평론가 분석

중국의 대만 침공 가능성, 시점을 둘러싼 각종 시나리오가 쏟아지는 가운데 ‘중국 당국이 대만을 침공하지 못하는 6가지 이유’를 주장하는 분석이 제기됐습니다.

기사 읽기


포토

미세먼지 있는 날과 없는 날 “서울 하늘”

미세먼지 ‘나쁨’ 수준인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일대의 하늘과 그렇지 않는 날의 하늘이 큰 차이를 보입니다. 김국환 객원기자의 포토 에세이를 소개합니다.

사진 보기


오늘의 뉴스레터가 마음에 드셨다면, 지인분들께 소개해주세요. 회원에 가입하지 않아도 구독하실 수 있어요.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구독해지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구독자 의견 보내기

🔗공유 주소 복사하기

📰지난 뉴스레터 읽기

© (주)에포크미디어코리아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롯데캐슬프레지던트 101동 3403호

메일익스프레스는 당신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도구입니다. 오늘 시작하세요.

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