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라. 전 우주는 우리에게 우호적이어서 꿈꾸고 일하는 사람에게 최고의 것을 주려 한다. - 압둘 칼람 (전 인도 대통령) - "Look at the sky. We are not alone. The whole universe is friendly to us and conspires only to give the best to those who dream and work." - A. P. J. ABDUL KALAM “中, 전 세계에 허위정보 퍼뜨리려 매년 수십억 달러 지출”

브라우저로 보기

모닝 브리핑

오늘의 명언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라. 전 우주는 우리에게 우호적이어서 꿈꾸고 일하는 사람에게 최고의 것을 주려 한다. - 압둘 칼람 (전 인도 대통령) -

"Look at the sky. We are not alone. The whole universe is friendly to us and conspires only to give the best to those who dream and work." - A. P. J. ABDUL KALAM


모닝 브리핑

“中, 전 세계에 허위정보 퍼뜨리려 매년 수십억 달러 지출”

중국공산당이 전 세계에 허위 정보 및 친중 콘텐츠를 유포하기 위해 매년 수십억 달러를 쏟아붓고 있다는 보고서가 나왔습니다.

기사 읽기

中 CCTV, 톈안먼 사건 연상 중국 선수들 사진 올렸다가 삭제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이 막바지에 접어든 가운데, 중국 관영 CCTV 공식 웨이보에 올라온 ‘민감한 사진’이 논란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기사 읽기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모유서 mRNA 검출” 란셋 논문

코로나19 백신의 주요 성분인 mRNA가 접종 부위에만 머물지 않고 전신에 퍼진다는 연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영상

전기자동차가 환경에 끼치는 ‘진짜’ 영향 [크로스로드]

2021년, 바이든은 새로운 배출가스 기준을 도입해 2030년까지 미국 내 승용차의 50%를 전기차로 전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가까운 미래, 미국인은 어떤 차를 몰지 “선택할 자유”를 갖지 못하게 되실 수도 있습니다.

영상 보기


오피니언

카카오 포털 ‘다음’서 중국 응원이 91%?…총선 앞두고 ‘차이나 게이트’ 우려 제기

전경웅 객원기자

카카오의 포털 ‘다음’이 또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경기와 관련해 우리나라보다 중국을 응원한 비율이 압도적으로 높게 나와서입니다.

기사 읽기


IT·과학

오픈AI 최고기술책임자 “인류, AI의 ‘노예’로 전락할 수 있다” 경고

대화형 AI 서비스 ‘챗GPT’ 소프트웨어를 개발한 미국 AI 기업 ‘오픈AI’의 고위 임원이 AI가 초래할 수 있는 잠재적, 실존적 위협에 대해 경종을 울리고 나섰습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뉴스레터가 마음에 드셨다면, 지인분들께 소개해주세요. 회원에 가입하지 않아도 구독하실 수 있어요.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구독해지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구독자 의견 보내기

🔗공유 주소 복사하기

📰지난 뉴스레터 읽기

© (주)에포크미디어코리아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롯데캐슬프레지던트 101동 3403호

메일익스프레스는 당신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도구입니다. 오늘 시작하세요.

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