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가 가려던 곳에는 가지 않았을 수 있지만, 결국 내가 있어야 할 곳에는 있게 된 것 같다. - 더글러스 애덤스 - ''I may not have gone where I intended to go, but I think I have ended up where I needed to be.'' - DOUGLAS ADAMS - 국내 성형외과 내부 영상 유출…IP카메라는 해외서 금지된 중국산

브라우저로 보기

모닝 브리핑

오늘의 명언

나는 내가 가려던 곳에는 가지 않았을 수 있지만, 결국 내가 있어야 할 곳에는 있게 된 것 같다. - 더글러스 애덤스 -

''I may not have gone where I intended to go, but I think I have ended up where I needed to be.'' - DOUGLAS ADAMS -


모닝 브리핑

국내 성형외과 내부 영상 유출…IP카메라는 해외서 금지된 중국산

최근 국내 한 성형외과 진료실에서 촬영된 영상이 유출돼 경찰이 수사에 나선 가운데 해당 병원에 설치된 내부 IP(인터넷 프로토콜) 카메라가 보안에 취약한 ‘중국산’ 제품으로 확인됐습니다.

기사 읽기

中 공안부 예산 역대 최고치 경신…“반체제 운동 탄압 목적”

중국 공산 정권 유지의 필수 불가결한 요소로 알려진 공안부 예산이 올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기사 읽기

美 공화당, 中 공산당에 코로나 피해 보상청구 법안 재발의

미국 하원에서 코로나19로 인한 손해 배상을 중국 정부에 청구할 수 있도록 하는 법안이 재차 발의됐습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영상

[ATL] 엡스타인 작가, 탄소중립의 진실? “화석연료가 미래다”

“지난 100년 동안 기후 위험에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물어본다면 답은 ‘급격하게 감소했다’입니다. 이상적인 녹색 지구란 인류가 아예 존재하지 않았을 상태의 지구입니다.” ‘화석연료가 미래다: 어째서 세계 인류의 번영은 석유·석탄·천연가스 감산이 아니라 증산을 필요로 하는가’의 저자 알렉스 엡스타인이 탄소중립과 화석연로에 대한 견해를 소개합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영상 보기


오늘의 추천

뉴스와 함께 읽는 책 속 한 줄

환경보호주의가 정치 속으로 진입하면서 ‘녹색정치(green politics), 즉 생태정치(ecopolitics)가 생겨났다. 세계 각국에 녹색당이 설립된 것이 바로 녹색정치의 산물이다. 그들은 지방과 국가 선거에 참여해 의사결정에 참여하고 그들의 이데올로기를 실행하려 했다. 녹색정치의 범위는 통상 환경보호에만 국한되지 않고 사회정의, 페미니즘, 풀뿌리 민주주의, 반전, 평화주의 등의 경계를 넘나든다. 이런 녹색당들이 만든 국제조직이 세계녹색당연합(Global Greens)이다. 이 조직은 마르크스주의 색채를 진하게 띠고 평등 구호를 내거는데, 심지어 동물도 사람처럼 평등하게 대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이 조직은 2001년도에 ‘세계녹색헌장’을 발표했다.

-제16강 환경보호운동 배후의 공산주의 주모자

오디오북 듣기


라이프·스토리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는 모든 인간이 받아들여야 할 교훈”

장석용 한국예술평론가협의회 회장은 파룬궁 창시인 리훙쯔(李洪志) 선생의 글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를 읽은 소감을 “큰 어른이 주시는 덕담으로 느껴졌고, 모든 인간이 받아들여야 할 교훈적 말씀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뉴스레터가 마음에 드셨다면, 지인분들께 소개해주세요. 이제 회원에 가입하지 않아도 구독하실 수 있어요.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구독해지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뉴스레터 피드백하기

🔗공유 주소 복사하기

📰지난 뉴스레터 읽기

© (주)에포크미디어코리아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롯데캐슬프레지던트 101동 3403호

02-732-8608 | help_kr@epochtimes.com

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