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난은 종종 보통사람이 비범한 삶을 살아갈 기회를 열어준다. - C.S.루이스 - "Hardships often prepare ordinary people for an extraordinary destiny." - C.S. Lewis - 트럼프 “내 유일한 범죄는 우리 나라를 맹렬히 수호한 것”

브라우저로 보기

모닝 브리핑

오늘의 명언

고난은 종종 보통사람이 비범한 삶을 살아갈 기회를 열어준다. - C.S.루이스 -

"Hardships often prepare ordinary people for an extraordinary destiny." - C.S. Lewis -


모닝 브리핑

트럼프 “내 유일한 범죄는 우리 나라를 맹렬히 수호한 것”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4일(현지시간) 오후 플로리다 팜비치의 마러라고 리조트로 이동해 행한 연설에서 “미국이 구소련 수준으로 주저앉았다”고 경고했습니다.

기사 읽기

11개월째 돈 묶여…中 정저우서 또 예금지급 중단 항의시위

중국 허난성의 지역은행 예금주 수백 명이 예금 지급 정지에 항의하며 2일 시위를 벌였습니다. 지난해 대규모 시위 이후 5개월 만입니다.

기사 읽기

션윈, 6일부터 링컨센터 무대에…뉴욕 정계 “환영”

신념 그리고 표현의 자유를 찾아 중국을 떠난 예술가들이 지난 2006년 뉴욕에서 창단한 션윈예술단이 오는 6일부터 16일까지 약 열흘간 미국 명소인 뉴욕 링컨센터에서 13회에 걸쳐 공연을 펼친 후 20일부터 23일까지는 뉴욕 주립대에서 5회 공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뉴욕시 및 뉴욕주, 연방정부 관계자 40여 명이 션윈의 뉴욕 공연을 환영하는 공동 축하 서한을 발표했습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영상

中 ‘유전자 변형 실험’…방사능에 강한 군인 양성까지 [팩트 매터]

중국의 군 과학자들이 인간 태아의 유전자 염기서열을 변형해 방사능에 더 잘 견딜 수 있게 하는 실험을 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영상 보기


오피니언

[칼럼] 몸부림 끝에 중국 돌아온 마윈, 마음도 귀국했을까?

왕허/중국 전문가

중국 전문가 왕허가 중국중국 공산당의 민간 기업가 ‘길들이기’ 전략 관점에서 알리바바 창업주 마윈(馬雲)이 중국에 돌아간 일에 대해 분석했습니다.

기사 읽기


이슈초점

미국 분열? 뉴욕 모인 트럼프 찬반 시위대 “중요한 건 평화와 소통”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의 기소 항의 시위가 이어지는 등 정치적 긴장이 고조된 가운데, 뉴욕 맨해튼 형사법원 앞에서는 폭력에 반대하고 평화로운 소통을 촉구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뉴스레터가 마음에 드셨다면, 지인분들께 소개해주세요. 회원에 가입하지 않아도 구독하실 수 있어요.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구독해지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 매주 일요일, 중국전략연구소 핵심 전략 보고서 ⌜화이트 페이퍼⌟를 받아보세요!

구독자 의견 보내기

🔗공유 주소 복사하기

📰지난 뉴스레터 읽기

© (주)에포크미디어코리아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롯데캐슬프레지던트 101동 3403호

메일익스프레스는 당신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도구입니다. 오늘 시작하세요.

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