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은 사람이 소비할 수 있는 가장 귀한 자산이다. -테오프라스토스 - ''Time is the most valuable thing a man can spend.'' - THEOPHRASTUS - 中 공산당의 무제한 전쟁 ‘초한전’을 말하다…북토크 성료

브라우저로 보기

모닝 브리핑

오늘의 명언

시간은 사람이 소비할 수 있는 가장 귀한 자산이다. -테오프라스토스 -

''Time is the most valuable thing a man can spend.'' - THEOPHRASTUS -


모닝 브리핑

中 공산당의 무제한 전쟁 ‘초한전’을 말하다…북토크 성료

4월 10일 오후, 서울 마포구 교보문고 합정점 배움홀에서 ‘중국의 초한전: 새로운 전쟁의 도래’ 저자 이지용 계명대 교수와 ‘초한전: 세계화 시대의 전쟁과 전법’ 역자 이정곤 박사사람의 토론이 벌어졌습니다.

기사 읽기

北 신무기 배후는 중국…전문가 “中, 北 핵무장시켜 美·日에 대항”

북한의 신무기 배후에 중국이 있으며, 중국은 북한을 핵무장시켜 미국과 일본에 대항하려 한다는 전문가의 분석이 제기됐습니다.

기사 읽기

해군, 후쿠시마 오염처리수 방류 무방…5년전 정부 보고서와 일치

정부가 후쿠시마 “오염처리수”에 대해, 해군 연구용역 결과 방류되더라도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은 거의 없다는 결론이 나왔다고 밝혔습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영상

[ATL] 국제인권변호사 “지구상에서 한 번도 본 적 없는 악행”

20년 가까이 중국의 강제 장기적출 증거를 수집하는 일에 있어 선도적인 역할을 한 국제 인권 변호사인 데이비드 메이터스가 에포크TV ‘미국의 사상리더들’에 출연 사회자 얀 예켈렉을 만나 ‘지구상에서 한 번도 본 적 없는 범죄’에 대한 대화를 나눴습니다.

영상 보기


이슈초점

中, 3일 연속 대만포위 훈련…美 포세이돈 투입 “과잉 대응 말라”

중국이 대만해협에 대규모의 군용기와 군함을 투입한 ‘대만 포위’ 군사 훈련을 사흘째 지속하고 있습니다.

기사 읽기

션윈 무용수 “어머니, 중국서 징역 4년…신앙 탄압”

전문 무용수이자 현재 미국 시민권자인 스티븐의 부친은 지난 2009년 단지 신앙 때문에 감옥에 구금돼 수년간 고문을 당한 끝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이달 초, 스티븐 씨는 모친이 부친과 같은 이유로 징역 4년형을 선고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지난달 31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주에 있는 자택에서 에포크타임스 인터뷰에 응한 스티븐 씨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뉴스레터가 마음에 드셨다면, 지인분들께 소개해주세요. 회원에 가입하지 않아도 구독하실 수 있어요.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구독해지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구독자 의견 보내기

🔗공유 주소 복사하기

📰지난 뉴스레터 읽기

© (주)에포크미디어코리아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롯데캐슬프레지던트 101동 3403호

메일익스프레스는 당신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도구입니다. 오늘 시작하세요.

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