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위가 높을수록 더 겸손하게 처신해야 한다. - 키케로 (로마 정치가) - "The higher we are placed, the more humbly we should walk." - CICERO - 전 백악관 고위 관리 “중공, 中 제외한 다른 모두가 패배하는 세계 추구”

브라우저로 보기

모닝 브리핑

오늘의 명언

지위가 높을수록 더 겸손하게 처신해야 한다. - 키케로 (로마 정치가) -

"The higher we are placed, the more humbly we should walk." - CICERO -


모닝 브리핑

전 백악관 고위 관리 “중공, 中 제외한 다른 모두가 패배하는 세계 추구”

지난 8일(현지 시간) 보수성향 싱크탱크 허드슨연구소에서 열린 강연회에서 로버트 오브라이언 전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은 중국공산당이 경제 정책을 이용, 전 세계적으로 반자유주의를 조장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기사 읽기

로이터 “흑인 유권자들, 민주당 좌경화에 실망…바이든 지지 이탈”

미국 흑인 남성 유권자들이 민주당의 방만한 정책에 실망하면서 조 바이든 대통령에 대한 지지를 철회하고 있다고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습니다.

기사 읽기

600년 만에 침수된 中 자금성…“국운 쇠퇴의 상징성”

최근 중국 북부지방 폭우로 베이징에서는 이례적인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그동안 숱한 물 폭탄에도 멀쩡했던 자금성이 물에 잠긴 것이다. 이는 600년 만에 처음 있는 일입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영상

美 하원의원, 의회서 ‘에포크타임스 설립 역사’ 연설…공식 기록물로

사우스캐롤라이나주 노먼 의원이 미국 하원의원에서 ‘에포크타임스 설립역사’를 주제로 연설했습니다.

영상 보기


오피니언

[칼럼] 노벨상 수상자가 한국에서 유엔 기후 선동을 작심 비난한 이유

데이비드 크레이그 / 영국 시사 논픽션 작가

지난 6월 26일 노벨물리학상 수상자 존 클라우저(John Clauser) 박사가 서울에서 열린 ‘퀀텀코리아(Quantum Korea) 2023’ 개막식의 기조 강연에서 유엔 IPCC(기후변화에 관한 정부 간 협의체)가 잘못된 정보를 퍼트리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는 “기후위기는 없다고 생각한다”며 “200배 정도로 주요 프로세스들이 과장되고 오해되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기사 읽기


라이프

50년간 같은 이발소서 ‘거울 셀카’ 찍어온 남성이 남긴 ‘마지막 사진’

50년 동안 같은 이발소에서 함께 사진을 찍어온 이발사와 단골손님의 따뜻한 전통이 화제입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뉴스레터가 마음에 드셨다면, 지인분들께 소개해주세요. 회원에 가입하지 않아도 구독하실 수 있어요.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구독해지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구독자 의견 보내기

🔗공유 주소 복사하기

📰지난 뉴스레터 읽기

© (주)에포크미디어코리아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롯데캐슬프레지던트 101동 3403호

메일익스프레스는 당신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도구입니다. 오늘 시작하세요.

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