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포기하지 말라, 그건 물이 다시 들어올 시간과 장소가 바뀐 것뿐이니까. - 헤리엇 비처 스토우(미국 작가) - “Never give up, for that is just the place and time that the tide will turn.” - HARRIET BEECHER STOWE - 美하원 군사위 대표단 9명 대만 방문…차이잉원과 회담 예정

브라우저로 보기

모닝 브리핑

오늘의 명언

절대 포기하지 말라, 그건 물이 다시 들어올 시간과 장소가 바뀐 것뿐이니까. - 헤리엇 비처 스토우(미국 작가) -

“Never give up, for that is just the place and time that the tide will turn.” - HARRIET BEECHER STOWE -


모닝 브리핑

美하원 군사위 대표단 9명 대만 방문…차이잉원과 회담 예정

미국 하원 군사위원장이 초당파 방문단을 이끌고 27일 대만에 도착해 차이잉원 총통과의 회담 등 사흘간의 일정에 들어갔습니다.

기사 읽기

튀르키예, 동성애·성전환자 집회서 50명 체포…강경대응 확인

튀르키예 이스탄불에서 열린 동성애자 등의 집회에서 최소 50명이 경찰에 구속됐습니다.

기사 읽기

美 캘리포니아 주민 절반 이상 “다른 주로 이사 고려 중”

캘리포니아 주민 절반 이상이 타지역으로의 이주를 고려한다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높은 주거비와 생활비, 정치적으로 편향된 정책과 제도, 치안 불안 등이 이유로 지목됐습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영상

코로나 신종 변이 등장… WHO의 소름돋는 새 계획과 FDA의 새로운 백신 개발

올여름 걱정해야 할 일이 심각한 인플레이션, 남부 국경 개방 그리고 3차 세계대전 시작 여부라고 생각하셨다면 CDC는 여러분의 평화로운 계획에 조약돌 하나를 던졌습니다. 그들은 미국 전역에 확산 중인 새로운 코로나 변이를 발표했고 해당 변이는 다른 변이에서 볼 수 없는 이상한 증상들을 동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영상 보기


오피니언

[칼럼] ‘최측근의 반란’…러시아 사태가 시진핑에 남긴 교훈

웨산(岳山)/에포크타임스 시사평론가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최측근이었던 예브게니 프리고진 바그너그룹 수장이 일으킨 반란이 하루 만에 일단락됐지만, 이번 사태는 시진핑에게 생생한 교훈이 될 것”이라는 분석이 제기됐습니다. 시사평론가 웨산의 견해를 소개합니다.

기사 읽기


이슈초점

“기후종말론은 환경비관론에서 시작…자유시장경제 위협”

“‘기후종말론’으로 인해 개인의 권리와 인간 존엄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자유주의와 산업 문명을 꽃피운 시장경제가 심각한 도전을 받게 됐다”는 지적이 나왔습니다.

기사 읽기

트럼프, 바이든과의 가상 양자대결서 오차범위 밖 1위 차지

오는 2024년 미국 대선을 앞두고 실시된 양자 대결 여론조사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조 바이든 대통령을 오차 범위를 벗어나 앞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뉴스레터가 마음에 드셨다면, 지인분들께 소개해주세요. 회원에 가입하지 않아도 구독하실 수 있어요.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구독해지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구독자 의견 보내기

🔗공유 주소 복사하기

📰지난 뉴스레터 읽기

© (주)에포크미디어코리아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롯데캐슬프레지던트 101동 3403호

메일익스프레스는 당신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도구입니다. 오늘 시작하세요.

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