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로 가는 길은 겸손으로 포장되어 있다. - 팀 파고 (미국의 작가, 기업가) - “The path to wisdom is paved with humility.” - TIM FARGO - 아르헨, 브릭스 가입 공식 거부…“공산주의자와 관계 끊을 것”

브라우저로 보기

모닝 브리핑

오늘의 명언

지혜로 가는 길은 겸손으로 포장되어 있다. - 팀 파고 (미국의 작가, 기업가) -

“The path to wisdom is paved with humility.” - TIM FARGO -


모닝 브리핑

아르헨, 브릭스 가입 공식 거부…“공산주의자와 관계 끊을 것”

하비에르 밀레이 아르헨티나 대통령이 중국을 필두로 한 ‘브릭스(BRICS)’에 가입하지 않겠다는 뜻을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기사 읽기

권투도? 미 복싱협회 ‘트랜스젠더 선수’ 여성부 출전 허용

올해부터 미국복싱협회가 트랜스젠더 선수의 여성경기 출전을 허용함에 따라 스포츠계에서 거센 반발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기사 읽기

지난해 무역적자 100억달러…수출 7.4% 줄어

우리나라가 지난해 99억7000만 달러의 무역수지 적자를 기록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지난 2022년에 이은 2년 연속 적자입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영상

미국 정부의 UFO와 UAP 은폐…정보 공개 거부 [캐피톨 리포트]

미국민들은 UFO에 대해 더 알아야 할까요? 최근 미국 국방수권법 개정안에서 해당 조항이 빠지면서 그 질문에 대한 대답은 ‘아니오’가 됐습니다.

영상 보기


이슈초점

尹, 李 피습에 진상 파악 지시…“결코 있어서는 안 될 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피습 소식에 윤석열 대통령이 “결코 있어서는 안 될 일이 벌어졌다”며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뉴스레터가 마음에 드셨다면, 지인분들께 소개해주세요. 회원에 가입하지 않아도 구독하실 수 있어요.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구독해지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구독자 의견 보내기

🔗공유 주소 복사하기

📰지난 뉴스레터 읽기

© (주)에포크미디어코리아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롯데캐슬프레지던트 101동 3403호

메일익스프레스는 당신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도구입니다. 오늘 시작하세요.

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