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명언 모든 위대하고 소중한 것들은 외롭다. - 사무엘 해밀턴 - "All great and precious things are lonely," - SAMUEL HAMILTON - 美日 국방장관, 도쿄서 회담…“한미일, 北 위협 정보공유에 속도”

브라우저로 보기

모닝 브리핑

오늘의 명언

모든 위대하고 소중한 것들은 외롭다. - 사무엘 해밀턴 -

"All great and precious things are lonely," - SAMUEL HAMILTON -


모닝 브리핑

美日 국방장관, 도쿄서 회담…“한미일, 北 위협 정보공유에 속도”

로이드 오스틴 미국 국방장관과 하마다 야스카즈 일본 방위상은 북한의 발사 시험과 관련해 한미일 협력을 강화하겠다고 1일 밝혔습니다.

기사 읽기

유엔 산하 국제해사기구, 北 미사일 발사 규탄 ‘결의문’ 첫 채택

국제해사기구(IMO·International Maritime Organization)가 사상 처음으로 북한 미사일 발사를 규탄하는 결의문을 채택했습니다.

기사 읽기

뉴욕시, 코로나19 이후 인구 50만명 감소…사람 적은 곳으로 이동

코로나19 팬데믹의 영향으로 미국 뉴욕시 인구가 50만 명 가까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다수가 인구밀도가 낮은 주나 온난한 기후를 찾아 남부 주로 이동한 것으로 보입니다.

기사 읽기


기사와 함께 읽는 책 속 한 줄

중국공산당은 중국 관련 문제가 터지면 기다렸다는 듯 여론 총공세를 감행해 중국 혐오, 인종차별, 극우 등의 딱지를 붙여 공격한다. 해당 사안을 폭로하거나 각성을 촉구한 특정 인물을 집중적으로 공격한다. 메시지가 아닌 메신저를 공격하는 것이다. 이 공격의 목표는 단순히 그 특정 인물이 아니다. 특정 인물을 공격하여 현지의 다른 지식인과 일반인에게 본보기를 보임으로써 대다수가 침묵하도록 직・간접적으로 압박하는 공작 수법이다.

- 제5장 해외 통일전선공작전_3. 초한전 본격화와 해외 통일전선공작

자세히 보기


이슈초점

드산티스, “트럼프 좌클릭” 비판하며 대선 출마 후 첫 유세

론 드산티스(44) 미국 플로리다 주지사가 대선 출마 공식 선언 후 첫 유세에 나섰습니다.

기사 읽기


중국인 10명 중 6명 “한국에 중립적 또는 호의적”…가장 싫어하는 국가는 미국

중국인 10명 중 6명은 "한국에 중립적 또는 호의적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중국인이 가장 싫어하는 국가는 미국, 가장 호감 가는 국가는 러시아로 나타났습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뉴스레터가 마음에 드셨다면, 지인분들께 소개해주세요. 회원에 가입하지 않아도 구독하실 수 있어요.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구독해지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구독자 의견 보내기

🔗공유 주소 복사하기

📰지난 뉴스레터 읽기

© (주)에포크미디어코리아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롯데캐슬프레지던트 101동 3403호

메일익스프레스는 당신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도구입니다. 오늘 시작하세요.

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