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새로운 것에 대해 매우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다. 단, 그것이 과거의 것과 똑같을 때만. - 찰스 케터링 (미국 발명가) - "People are very open-minded about new things - as long as they're exactly like the old ones." - CHARLES KETTERING - “공자학원·유학생단체…中 공산당, 대미 인지전 핵심수단”

브라우저로 보기

모닝 브리핑

오늘의 명언

사람들은 새로운 것에 대해 매우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다. 단, 그것이 과거의 것과 똑같을 때만. - 찰스 케터링 (미국 발명가) -

"People are very open-minded about new things - as long as they're exactly like the old ones." - CHARLES KETTERING -


모닝 브리핑

“공자학원·유학생단체…中 공산당, 대미 인지전 핵심수단”

17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DC의 싱크탱크 허드슨 연구소가 개최한 온라인 세미나에서 전미학자연합회(NAS)의 외교·안보 분야 선임연구원 이안 옥스네바드는 “중국의 (미국) 캠퍼스 침투는 중국, 특히 공산당에 대한 외부의 시각을 재정립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밝혔습니다.

기사 읽기

유튜브, WHO 가이드라인에 위배되는 콘텐츠 검열한다

유튜브가 이제부터 의료 분야와 관련한 가짜 뉴스를 삭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가 확립한 지침에 모순되는 콘텐츠를 검열·삭제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이 같은 유튜브의 새로운 방침은 정보의 자유로운 흐름을 억압한다는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기사 읽기

[전문가 진단] CPI·PPI 동반 하락, 불꺼진 중국 경제…“이젠 뒷걸음질”

7월 들어서도 중국 경제는 회복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수출입 등 무역 실적과 부동산 거래가 크게 부진하면서 하락세가 뚜렷합니다. 이런 가운데 상반기 명품 브랜드 매출이 20% 급증하면서 경기부양책으로 풀린 자금이 당 간부 등 기득권층으로만 몰리면서 빈부격차만 키운다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영상

130만 톤의 핵 오염수가 바다에 버려진다고? [팩트매터]

핵 오염수 이야기에 들어가기에 앞서 ‘에포크타임스’는 최근 미 국회의사당에서 있었던 1월 6일 사건 관련 영상 수만 시간 분량에 대한 접근 권한을 얻었습니다. 이들 영상을 분석하여 당시 상황을 둘러싼 몇 가지 의문점에 대해 답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영상 보기


이슈초점

캠프 데이비드 정상회담…美, 中 위협 맞서 韓·日 협력 강화 기대

18일(현지 시간) 한미일 정상회의 개최를 앞두고 미국은 한일 양국 간의 세기적 긴장 완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핵심 위협‘ 중국에 함께 대응하기 위해서입니다.

기사 읽기

‘누군 줄도 모르고’… 대만 부총통 방문 항의한 친공 시위대 ‘알바’ 논란

대만 라이칭더 부총통이 남미 파라과이를 방문하면서 경유하는 형태로 미국 뉴욕에 머물렀다 떠난 가운데, 뉴욕에서 격렬히 항의한 중국인 시위대의 미심쩍은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뉴스레터가 마음에 드셨다면, 지인분들께 소개해주세요. 회원에 가입하지 않아도 구독하실 수 있어요.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구독해지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구독자 의견 보내기

🔗공유 주소 복사하기

📰지난 뉴스레터 읽기

© (주)에포크미디어코리아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롯데캐슬프레지던트 101동 3403호

메일익스프레스는 당신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도구입니다. 오늘 시작하세요.

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