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로 보기
2023년 11월 29일
최상의 복수는 위해를 가한 사람과 다른 사람이 되는 것이다. - 마르쿠스 아우랠리우스 (로마 황제) -
“The best revenge is to be unlike him who performed the injury.” - MARCUS AURELIUS -
최근 중국에서 정체불명의 폐렴이 급격한 확산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미국이 이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미국은 신중하게 접근하면서도 주의를 늦추지 않는 모양새입니다.
기사 읽기
[단독] 백지운동 1주년…시진핑 “전염병 보도 단속하라” 지시
‘제로 코로나’ 정책에 맞서 ‘백지운동’이 일어난 지 1년이 지난 지금, 중국에서는 또 다른 전염병인 정체불명의 폐렴이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호주 상원의원 “‘펄펄 끓는 지구’는 집단 망상…지구 멀쩡해”
호주 뉴사우스웨일스(NSW)주의 존 러딕 상원의원(자유당)이 “‘펄펄 끓는 지구(Global Boiling)’라는 개념은 집단적 망상에 가깝다”고 일갈했습니다.
지난주 내려진 새로운 법원 판결로 인해 뉴욕주, 특히 뉴욕 주지사는 궁극의 팬데믹 권력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습니다.
영상 보기
시진핑 1인 독재, ‘시진핑화’가 강화 되고 있는 중국에서 시진핑 사상 학습도 강화되고 있습니다.
오늘의 뉴스레터가 마음에 드셨다면, 지인분들께 소개해주세요. 회원에 가입하지 않아도 구독하실 수 있어요.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구독해지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구독자 의견 보내기
🔗공유 주소 복사하기
📰지난 뉴스레터 읽기
© (주)에포크미디어코리아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롯데캐슬프레지던트 101동 3403호
는 당신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도구입니다. 오늘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