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 말을 경청하는 사람은 어디서나 환영받을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날수록 무언가를 더 많이 알게 된다. - 윌슨 미즈너 (미국 극작가) - "A good listener is not only popular everywhere, but after a while he gets to know something." - WILSON MIZNER - 중국, 두 차례 태풍에 경제회복 발목…7월 피해액만 7조원

브라우저로 보기

모닝 브리핑

오늘의 명언

남의 말을 경청하는 사람은 어디서나 환영받을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날수록 무언가를 더 많이 알게 된다. - 윌슨 미즈너 (미국 극작가) -

"A good listener is not only popular everywhere, but after a while he gets to know something." - WILSON MIZNER -


모닝 브리핑

중국, 두 차례 태풍에 경제회복 발목…7월 피해액만 7조원

지난달 2개의 폭풍이 강타하면서 중국에 입힌 직접적인 경제 손실이 7조 원 이상으로 집계됐습니다.

기사 읽기

제약업계 前 임원 “코로나19 백신, 제조기준 안 지킨 제품들 많아”

최근 영문 에포크타임스 ‘미국의 사상 리더들’ 프로그램에는 전 제약회사 임원인 사샤 라티포바가 출연해 코로나19 백신과 백신 제조법의 모순, 또 이 같은 위기 상황 속 미국 정부의 공중보건 군사화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라티포바는 팬데믹 기간 정부와 백신 제조업체가 공중 보건 프로토콜을 위반하는 것을 목격하고 내부 고발자로 나섰습니다.

기사 읽기

“중국산 변압기 의존하면 美 전력망 마비될 수 있어” 전문가 경고

미국 안보정책센터(CSP) 회장이자 전력망 전문가인 토미 월러가 미국 전력망의 취약성을 지적하며 “중국에 대한 의존도를 낮춰야 한다”고 역설했습니다.

기사 읽기


오피니언

[칼럼] 중국 시장, 중요하지만 떠날 수 없는 건 아니다

왕허/중국 전문가

“중국 시장이 일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는 중국 전문가의 견해를 소개합니다.

기사 읽기


이슈초점

中 수리 전문가 “당국, 베이징 지키려 주변 도시에 방류”

베이징과 허베이성 일부 지역에 쏟아진 기록적인 폭우로 베이징 인근 도시가 침수된 가운데 베이징을 구하기 위해 주변 도시를 물바다로 만들었다는 비판 여론이 일고 있습니다.

기사 읽기


IT·과학

[심층분석] 고비용·부정적 여론에도…전 세계서 ‘반려동물 복제’ 수요 증가

반려동물 복제는 말 그대로 살아있는, 또는 죽은 반려동물의 유전적 복사본을 만드는 행위입니다. 원 동물에게서 DNA를 추출, 살아있는 배아를 만들어 대리모 역할을 할 동물에게 이식한 후 태어날 때까지 성장시키는 과정을 뜻합니다. 시장조사기관 데이타인텔로에 따르면, 반려동물 복제 산업은 오는 2030년까지 매년 9.1%씩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글로벌 시장입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뉴스레터가 마음에 드셨다면, 지인분들께 소개해주세요. 회원에 가입하지 않아도 구독하실 수 있어요.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구독해지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구독자 의견 보내기

🔗공유 주소 복사하기

📰지난 뉴스레터 읽기

© (주)에포크미디어코리아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롯데캐슬프레지던트 101동 3403호

메일익스프레스는 당신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도구입니다. 오늘 시작하세요.

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