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은 마치 달과 같이 누구에게도 드러내지 않는 어두운 부분을 가지고 있다. - 마크 트웨인 (미국 소설가) - “Everyone is a moon, and has a dark side which he never shows to anybody.” - MARK TWAIN - 美, 가자지구 난민 수용 두고 논쟁…민주 “입국 촉구” vs 공화 “반대”

브라우저로 보기

모닝 브리핑

오늘의 명언

모든 사람은 마치 달과 같이 누구에게도 드러내지 않는 어두운 부분을 가지고 있다. - 마크 트웨인 (미국 소설가) -

“Everyone is a moon, and has a dark side which he never shows to anybody.” - MARK TWAIN -


모닝 브리핑

美, 가자지구 난민 수용 두고 논쟁…민주 “입국 촉구” vs 공화 “반대”

이스라엘-하마스 분쟁으로 단 7일 만에 가자지구 내에서 약 100만 명의 난민이 발생한 것으로 파악된 가운데, 미국에서는 가자지구 난민 수용 여부로 논란이 뜨겁습니다.

기사 읽기

[전문가 진단] 헝다그룹 회장 체포, 中 고속성장 시대의 종언

중국 대형 부동산 개발업체 헝다(恒大·에버그란데)그룹 쉬자인(許家印) 회장의 체포에 관한 에포크타임스 중국 문제 전문가들의 견해를 소개합니다.

기사 읽기

트랜스젠더 선수들, 美 여성 사이클링 대회서 금·은메달 ‘싹쓸이’ 논란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열린 여성 사이클링 대회에서 생물학적 남성인 트랜스젠더 선수들이 최상위권을 차지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기사 읽기


오피니언

[칼럼] 경제·기술 지원했지만…중국에 뒤통수 맞은 이스라엘

저우샤오후이(周曉輝)/ 에포크타임스 중국 평론가

이스라엘을 기습 공격해 수천 명의 사상자를 낸 하마스를 국제사회가 일제히 비난하고 있는 가운데 중국 당국은 중립을 표방하며 비난이나 규탄을 회피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중국의 경제와 기술 발전을 지지해 온 이스라엘로서는 중국 당국의 이 같은 태도를 이해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분석이 제기됐습니다.

기사 읽기


이슈초점

中 소비부진 속 최대 할인행사 ‘쌍십일 축제’ 저가 경쟁 움직임

경제 침체로 소비가 부진한 중국에서 최대 할인 행사인 ’11·11 쇼핑축제(雙 11·쌍십일)’ 축제를 맞아 전자상거래업체들이 저가 경쟁에 나설 채비를 하고 있습니다.

기사 읽기

中 청년들 ‘아프리카 취업’ 인기…“中 경제 심각한 침체 방증”

중국에서 취업 경쟁이 심해지면서 점점 많은 청년이 아프리카 취업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뉴스레터가 마음에 드셨다면, 지인분들께 소개해주세요. 회원에 가입하지 않아도 구독하실 수 있어요.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구독해지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구독자 의견 보내기

🔗공유 주소 복사하기

📰지난 뉴스레터 읽기

© (주)에포크미디어코리아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롯데캐슬프레지던트 101동 3403호

메일익스프레스는 당신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도구입니다. 오늘 시작하세요.

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