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은 바람과 함께 날아오르는 것이 아니라, 바람을 거스르며 가장 높이 솟아오른다. - 윈스턴 처칠 - “Kites rise highest against the wind, not with it.” - WINSTON CHURCHILL - “사회주의 교실은…” 망명 교사가 말하는 중국 학교

브라우저로 보기

모닝 브리핑

오늘의 명언

연은 바람과 함께 날아오르는 것이 아니라, 바람을 거스르며 가장 높이 솟아오른다. - 윈스턴 처칠 -

“Kites rise highest against the wind, not with it.” - WINSTON CHURCHILL -


모닝 브리핑

“사회주의 교실은…” 망명 교사가 말하는 중국 학교

“교육은 아이와 가족, 나아가서는 민족의 미래에 중요하다. 그러나 중국에서는 아이의 건전한 성장이 학교 교육의 진정한 목적이 아니다.” 중국 허난성의 한 공립중학교 교사 출신으로 현재 미국에 거주 중인 뤄창(羅長) 씨는 에포크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중국 학교는 중국 공산당의 세뇌 기지”라고 말했습니다.

기사 읽기

美 영 김 의원 “한반도 평화협정은 실수…평화, 힘을 통해서만 보장”

북한이 지금까지 한반도 평화와 관련해 아무런 실질적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는 점에서 한국의 전임 정부가 추진한 종전선언과 남북평화협정이 잘못됐다는 비판이 나왔습니다.

기사 읽기

캐나다, 中 첩보활동 도운 전직 경찰 기소…“내정간섭 조사의 일환”

캐나다 경찰 당국이 중국 당국을 위해 첩보 활동을 벌인 혐의로 은퇴한 기마경찰관 윌리엄 마처(60)를 체포·기소했습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영상

[ATL] 두 살짜리 아기도 정치 수용소로… 북한 최악의 시스템 ‘연좌제’(2부)

오늘의 영상에서 북한 집권당 노동당 당원이었던 이현승(미국명 아서 리)은 북중 관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영상 보기


이슈초점

“독재국가 중국이 美기업 직원 해고” 전 NBA 선수, 의회 증언

미국프로농구(NBA) 선수 출신의 활동가 에네스 프리덤이 이달 중순 열린 공청회에서, 자신이 중국 공산당을 비판했다가 입은 경제적 피해액이 5천만 달러(약 641억원) 이상이라고 밝혔습니다.

기사 읽기

한국파룬따파불학회, 윤 대통령께 “中 문화주권침해 근절” 청원

7월 28일, 사단법인 한국파룬따파불학회는 중국의 문화주권 침해 근절과 싱하이밍 주한 중국대사 추방에 정부가 나서 줄 것을 촉구하며 대통령실에 청원서를 전달했습니다.

기사 읽기


라이프 스토리

지금 알아두어야 할 ‘파킨슨병’ 초기 경고 신호 9가지

운동을 조절하는 뇌세포가 손상돼 나타나는 진행형 신경퇴행성 질환, 파킨슨병. 파킨슨병을 진단할 때는 전구단계와 임상단계, 두 단계로 구분합니다. 전구단계란 발병하기 전 심각하지 않은 초기 증상이 나타나는 단계로, 알아차리기 쉽지 않습니다. 질병 진단을 위한 검사를 진행해야 할 정도로 증상이 두드러지면 비로소 임상단계가 시작됩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뉴스레터가 마음에 드셨다면, 지인분들께 소개해주세요. 회원에 가입하지 않아도 구독하실 수 있어요.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구독해지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구독자 의견 보내기

🔗공유 주소 복사하기

📰지난 뉴스레터 읽기

© (주)에포크미디어코리아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롯데캐슬프레지던트 101동 3403호

메일익스프레스는 당신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도구입니다. 오늘 시작하세요.

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