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로 보기

모닝 브리핑

오늘의 명언

자세히 주의를 기울여보면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 속에 누구보다도 훌륭한 가이드를 가지고 있다. - 제인 오스틴 (영국 소설가)-

“We have all a better guide in ourselves, if we would attend to it, than any other person can be.” - JANE AUSTEN -


모닝 브리핑

대만서 ‘中 장기약탈’ 연루자 엄벌 촉구 결의안 잇따라

대만 타이베이, 신베이 등지의 지방의회에서 중국 공산당의 강제 장기적출(살아있는 사람의 장기를 강제로 적출하는 행위)을 저지하기 위한 결의안 채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기사 읽기

풍력 에너지 산업화가 해양 생태계를 훼손하고 있다

개발의 손길이 거의 닿지 않은 천연자원이 거대한 산업화에 직면해 있습니다. 미국 동부 해안을 따라 풍력 에너지 시설이 우후죽순으로 들어서면서부터입니다.

기사 읽기

보행신호 위반도 CCTV로? “벌금 내라” 문자 받은 中 여성

중국 상하이에서 빨간불에 횡단보도를 건넌 여성이 경찰에 적발된 사건이 눈길을 끕니다. 경찰이 감시카메라 시스템으로 여성을 추적해 벌금을 부과해서입니다.

기사 읽기


뉴스와 함께 읽는 책 속 한 줄

중국공산당은 전 세계 인터넷 장비와 표준을 장악하며 적국의 최신장비, 기업(미국의 선진 IT 기업)을 중국공산당의 용도와 목적에 맞게 역이용하는 전법을 구사한다. 적의 핵심(미국과 자유 서방 선진국)에 대한 공격과 함께 주변(아프리카, 중남아메리카, 아시아 저개발 친중 종속국)을 중국공산당의 영향력 내로 장악해 나간다. 전개 방식은 일단 가장 취약하고 약한 전 세계 주변부(저개발 국가)를 장악해 기반을 다지고 점차 그 범위를 확장(중진국, 자유민주주의)한다.

- 제7장 정보통신기술ICT 초한전_4. ICT 초한전 전법의 창조적 융합

자세히 보기


이슈초점

중국인들, 공산당 ‘중국몽’에도 ‘아메리칸 드림’ 여전

최근 들어 위험을 무릅쓰고 미국에 밀입국하는 중국인이 늘고 있습니다. 그들은 라틴아메리카를 통과하는 길고 험난한 여정에서 전 재산을 잃거나 목숨을 잃을 수도 있지만, 이런 위험을 기꺼이 감수합니다.

기사 읽기


라이프

증상 없는 초기 치매, 장 검사로 조기 발견해 예후 바꿀 수 있다

증상이 나타나기도 전에 장내 세균 검사로 극초기 치매를 발견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뉴스레터가 마음에 드셨다면, 지인분들께 소개해주세요. 회원에 가입하지 않아도 구독하실 수 있어요.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구독해지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구독자 의견 보내기

🔗공유 주소 복사하기

📰지난 뉴스레터 읽기

© (주)에포크미디어코리아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롯데캐슬프레지던트 101동 3403호

메일익스프레스는 당신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도구입니다. 오늘 시작하세요.

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