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 수 없는 일 때문에 할 수 있는 일이 지장받아서는 안된다. - 존 우든 - “Do not let what you cannot do interfere with what you can do.” -John Robert Wooden - 北, 또 탄도미사일 발사…美 의원 “韓 핵무기 재배치 고려해야”

브라우저로 보기

모닝 브리핑

오늘의 명언

할 수 없는 일 때문에 할 수 있는 일이 지장받아서는 안된다. - 존 우든 -

“Do not let what you cannot do interfere with what you can do.” -John Robert Wooden -


모닝 브리핑

北, 또 탄도미사일 발사…美 의원 “韓 핵무기 재배치 고려해야”

북한이 또 동해상으로 탄도미사일을 발사했습니다. 북한의 탄도미사일 발사는 올해 들어 8번째이며 지난 21~23일 수중 무인기(드론) 형태의 핵어뢰 폭발시험 이후 나흘 만의 도발입니다.

기사 읽기

中 지방정부, 인력감축 착수…“긴 재정긴축의 시작”

중국 중앙정부가 인력 감축 방안을 발표한 가운데 지방정부들이 구조조정을 단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정원 외 인력을 줄여 재정 부담을 줄이는 것이 골자입니다.

기사 읽기

“틱톡 CEO, 이미 알려진 사실도 부인” 美 하원의장 일갈

미국 서열 3위인 하원의장이 중국 동영상 공유 앱 ‘틱톡’을 미국에서 완전히 퇴출하는 법안을 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영상

“중·러가 손잡는 그날” 전 KGB 요원이 밝힌 초장기 세계 공산화 프로젝트

이번 영상에서 공산주의 연구가 트레버 라우든은 아나톨리 골리친이라는 인물을 소개했습니다. 많은 시청바랍니다.

영상 보기


오피니언

시진핑·푸틴, 서로 ‘형’ 노릇 기싸움…이면 갈등 노출

양훼이(楊威)/시사평론가

“중국 공산당은 ‘형님’ 신분으로 러시아 ‘아우’를 데리고 미국을 비롯한 서방에 도전하려 하지만, 푸틴은 ‘아우’가 되고 싶지 않다.” 시진핑과 푸틴의 관계에 대한 에포크타임스 시사평론가 야웨이의 견해를 소개합니다.

기사 읽기


이슈초점

中 젊은이들이 부쩍 사찰을 찾는 이유

최근 몇년 동안 중국 각지의 유명 사찰이 주말이면 젊은이들이 출첵하는 명소가 되고 있습니다. 이런 현상에 대한 에포크타임스의 심층 분석을 소개합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뉴스레터가 마음에 드셨다면, 지인분들께 소개해주세요. 회원에 가입하지 않아도 구독하실 수 있어요.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구독해지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 매주 일요일, 중국전략연구소 핵심 전략 보고서 ⌜화이트 페이퍼⌟를 받아보세요!

구독자 의견 보내기

🔗공유 주소 복사하기

📰지난 뉴스레터 읽기

© (주)에포크미디어코리아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롯데캐슬프레지던트 101동 3403호

메일익스프레스는 당신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도구입니다. 오늘 시작하세요.

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