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을 쟁취한 사람들은 자유만이 행복을 가져올 수 있다고 믿은 사람들이다. - 루이스 브랜다이스 (전 미국 연방 대법관) - "Those who won our independence believed liberty to be the secret of happiness." - LOUIS D. BRANDEIS - 빌 게이츠, 아프리카 맞춤형 mRNA 백신 개발에 4천만불 투자

브라우저로 보기

모닝 브리핑

오늘의 명언

독립을 쟁취한 사람들은 자유만이 행복을 가져올 수 있다고 믿은 사람들이다. - 루이스 브랜다이스 (전 미국 연방 대법관) -

"Those who won our independence believed liberty to be the secret of happiness." - LOUIS D. BRANDEIS -


모닝 브리핑

빌 게이츠, 아프리카 맞춤형 mRNA 백신 개발에 4천만불 투자

마이크로소프트(MS) 창업자 빌 게이츠가 이끄는 빌&멜린다 게이츠 재단(이하 게이츠 재단)은 지난 9일(현지시간) 결핵과 말라리아 등 질병 예방을 위한 아프리카의 메신저 RNA(mRNA) 백신 제조에 4천만 달러(약 539억 원)를 투자한다고 밝혔습니다.

기사 읽기

中 진출 日 기업 47% “중국 경제 비관적…투자에 신중” 조사보고서

중국에 진출해 있는 일본 기업 절반 가까이가 올해 중국 투자를 줄이거나 투자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기사 읽기

美 패스트푸드서 가축 항생제·피임약 성분 검출…“식품안전 우려”

미국에 있는 대형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의 식품 샘플에서 가축용 항생제 2종과 가축용 피임약 1종 성분이 검출돼 큰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기사 읽기


이슈초점

“中 일대일로 10년, 경제도 정치도 둘다 놓친 실패작”

일대일로는 경제적으로도 정치적으로도 실패했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중국 공산당(중공)이 주도하는 일대일로(一帶一路)가 올해로 10주년을 맞았습니다. 참여국 중 많은 아시아, 아프리카, 라틴아메리카 국가들은 막대한 부채를 떠안게 됐습니다.

기사 읽기

“장기 말로 쓰이고 버려져”…中 퇴역여군이 폭로한 공산당의 ‘거짓말’

“나는 뒤늦게 깨달았다. 내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시간을 중국공산당의 장기(將棋) 말로 보냈음을…” 중국의 퇴역 여군인 바이 류수는 에포크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이 같이 고백했습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뉴스레터가 마음에 드셨다면, 지인분들께 소개해주세요. 회원에 가입하지 않아도 구독하실 수 있어요.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구독해지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구독자 의견 보내기

🔗공유 주소 복사하기

📰지난 뉴스레터 읽기

© (주)에포크미디어코리아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롯데캐슬프레지던트 101동 3403호

메일익스프레스는 당신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도구입니다. 오늘 시작하세요.

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