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로 보기
2023년 06월 01일
마음이 부드러운 것만큼 매력적인 것은 없다. - 엠마 -
"There is no charm equal to tenderness of heart" - EMMA -
포르투갈 정부 자문위원회가 자국 5G 통신망 장비 공급업체에서 ‘고위험국가’ 업체들을 배제하기로 결의했습니다. 중국 공산당과 관련된 통신장비업체 화웨이를 겨냥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기사 읽기
캐나다 전 제1야당 대표, “중국이 표적삼아 선거 방해 공작 벌여”
캐나다 제1야당 전 대표가 캐나다 총선에서 중국이 선거 방해 공작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망명 정치학자 옌자치 “시진핑 치하 중국 민주화 가망 없다”
1989년 톈안먼 사건 후 해외로 망명하여 민주화 운동을 이끌어 오고 있는 저명 학자 옌자치(嚴家其)가 “시진핑 집권하의 중국은 민주화로 나아갈 가망이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표현의 자유가 LGBTQ 차별 문제와 어떻게 조화를 이룰 수 있을지에 대해 대법원 소송까지 가셨던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영상 보기
5월 31일 오전 북한이 남쪽으로 우주발사체를 발사한 것과 관련해 국가안보실은 긴급 국가안전보장회의(NSC) 상임위원회를 열고 대응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중국과 홍콩에서 21세기판 ‘문화대혁명’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종교 분야를 대상으로 한 통일전선 공작 확대라는 분석도 있습니다.
톈안먼 사건 34주년을 앞두고 희생자 유가족 단체인 ‘톈안먼 어머니회’가 중국 시진핑 정권에 진상 규명을 요구하고 나섰습니다.
역사상 최고의 조각가로 일컬어지는 미켈란젤로와 어깨를 견줄 인물로 베르니니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오늘의 뉴스레터가 마음에 드셨다면, 지인분들께 소개해주세요. 회원에 가입하지 않아도 구독하실 수 있어요.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구독해지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구독자 의견 보내기
🔗공유 주소 복사하기
📰지난 뉴스레터 읽기
© (주)에포크미디어코리아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롯데캐슬프레지던트 101동 3403호
는 당신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도구입니다. 오늘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