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가진 재능은 조금도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그것을 어떻게 쓰는가이다. - 메들렌 렝글 - ''We can't take any credit for our talents. It's how we use them that counts.'' - MADELEINE L'ENGLE - 노숙자 쏟아지고 구직자 급증…中 경제 쇠락 징후

브라우저로 보기

모닝 브리핑

오늘의 명언

우리가 가진 재능은 조금도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그것을 어떻게 쓰는가이다. - 메들렌 렝글 -

''We can't take any credit for our talents. It's how we use them that counts.'' - MADELEINE L'ENGLE -


모닝 브리핑

노숙자 쏟아지고 구직자 급증…中 경제 쇠락 징후

과거 ‘세계의 공장’으로 불리며 번영했던 중국은 현재 기업 도산, 공장 폐쇄, 직원 대량 해고, 신규 채용 중단 등 악재가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중국 온라인에 게재된 동영상에는 일자리를 찾는 사람들이 직업소개소 앞에 길게 줄을 선 모습과 월세를 내지 못해 길가나 공원에서 숙식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기사 읽기

美 대선 출마 인도계 사업가, 대중 의존 탈피

2024년 미국 대선을 앞두고 공화당 후보 경선에서는 중국이 주요 쟁점 중 하나입니다. 지난달 출마를 선언한 인도계 미국인 사업가 비벡 라마스와미는 공산주의 중국을 최대 위협으로 규정하면서 중국과의 완전한 결별(디커플링)이 필요하다고 호소했습니다.

기사 읽기

“자녀 성전환 수술은 아동학대” 벤 카슨 박사 ‘일침’

저명한 신경외과 의사 출신인 벤 카슨 박사가 바이든 행정부의 성전환을 장려하는 움직임에 대해 ‘악(惡)’이라고 규정하며 관련 정책을 비판했습니다.

기사 읽기


기획연재

[기획연재] ② 이어도 해양과학기지…대양에 우뚝 선 韓 해양과학의 첨병

에포크타임스코리아는 이어도연구회의 도움을 얻어 '이어도 오디세이'를 바탕으로 이어도에 관한 여러 방면의 이야기를 담은 특집 기획을 마련했습니다. 그 두 번째 순서로 이어도의 실체를 찾는 탐사 과정, 해양과학기지 건설 등을 소개합니다.

기사 읽기


이슈초점

“선진국은 중국보다 안전” 발언한 교수, 학생 신고로 정직

중국의 한 대학 교수가 수업 중 자국을 비판하는 발언을 했다가 학생들의 밀고를 당해 정직 처분을 받았습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뉴스레터가 마음에 드셨다면, 지인분들께 소개해주세요. 이제 회원에 가입하지 않아도 구독하실 수 있어요.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구독해지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뉴스레터 피드백하기

🔗공유 주소 복사하기

📰지난 뉴스레터 읽기

© (주)에포크미디어코리아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롯데캐슬프레지던트 101동 3403호

02-732-8608 | help_kr@epochtimes.com

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