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로 보기
2023년 07월 21일
인내와 불굴의 에너지가 모든 것을 정복한다. - 랠프 월도 에머슨(미국 시인) -
"Patience and fortitude conquer all things." - RALPH WALDO EMERSON -
초등학교 교사들이 학교에서 숨진 채 발견되거나 학생에게 구타당한 사건이 연이어 발생하면서 교권 추락을 더는 방관해선 안 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기사 읽기
바이든, ‘케네디 암살 기록’ 공개 연기…케네디 주니어 반발
미국 바이든 행정부가 국가안보상의 우려를 이유로 존 F. 케네디 전 대통령 암살 사건 관련 특정 기밀문건의 공개를 연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中 당국, 홍콩 민주화운동 참여자 ‘신상 털기’ 사이트 지원 의혹
중국 당국이 홍콩 민주화 운동가의 신상을 공개한 독싱(doxxing·신상 털기) 사이트를 지원했을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에포크타임스 편집위원회
지난 20일은 파룬궁 박해 24주년이었다. 1999년 7월 20일, 당시 중국 공산당 지도자 장쩌민은 온건한 수련자 집단을 상대로 한 잔인한 박해를 시작했습니다. 에포크타임스를 즐겨 읽는 독자라면 이에 관한 기사들을 때때로 접하게 되지만, 대부분 매체들은 이 사건을 외면하거나 잘 다루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보도 방향성이라기보다는 사건의 중요성을 얼마나 이해하고 있느냐에 따른 차이입니다.
중국 명문대 교수가 “중국의 실제 청년 실업률은 중국 통계 당국이 발표한 수치보다 2배 이상 심각하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4일(현지 시간) 화상으로 열린 SCO 정상회의에서 올해 SCO 의장국 인도의 나렌드라 모디 총리는 이란을 정식 회원국으로 승인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직장에서 업무를 수행할 때 인공지능(AI) 시스템을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은 외로움, 우울감, 불면증 등 부작용을 겪을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공개됐습니다.
에포크타임스는 지난 2018년 중국인 학생들이 미국 명문대에서 개최가 예정됐던 션윈 공연을 취소하기 위해 공작을 벌였다는 제보를 입수했습니다.
오늘의 뉴스레터가 마음에 드셨다면, 지인분들께 소개해주세요. 회원에 가입하지 않아도 구독하실 수 있어요.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구독해지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구독자 의견 보내기
🔗공유 주소 복사하기
📰지난 뉴스레터 읽기
© (주)에포크미디어코리아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롯데캐슬프레지던트 101동 3403호
는 당신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도구입니다. 오늘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