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는 작품을 통해 이야기를 전달해야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이나 의견을 너무 강조해서는 안 된다. - 대프니 듀모리에 (영국 소설가) - “Writers should be read, but neither seen nor heard.” - DAPHNE DUMAURIER - [단독 인터뷰] 매카시 해임 찬성한 공화당 강경파 의원들 “신뢰성 부족”

브라우저로 보기

모닝 브리핑

오늘의 명언

작가는 작품을 통해 이야기를 전달해야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이나 의견을 너무 강조해서는 안 된다. - 대프니 듀모리에 (영국 소설가) -

“Writers should be read, but neither seen nor heard.” - DAPHNE DUMAURIER -


모닝 브리핑

[단독 인터뷰] 매카시 해임 찬성한 공화당 강경파 의원들 “신뢰성 부족”

미국 공화당 내 소수의 강경파가 민주당과 힘을 합쳐 자당 소속 케빈 매카시 전 미 하원의장을 전격 해임한 가운데, 공화당 강경파 의원들이 이에 관해 직접 입을 열었습니다.

기사 읽기

“中 핵잠수함, 자국 덫에 걸려 고장…승무원 전원 사망” 英 매체

중국 핵잠수함이 서해에서 사고로 승무원 55명 전원이 사망했다는 소식이 재차 보도됐습니다.

기사 읽기

“사망자 3억명 넘을 것” 코로나 3년 치른 中 장례업체 관계자

중국의 코로나19 사망자 수가 3억 명을 넘어설 것이라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기사 읽기


오피니언

[칼럼] 윤석열 대통령이 영국 국빈 방문 시 찰스 국왕을 만나면 주의해야 할 일

데이비드 크레이그(David Craig) / 영국 시사 논픽션 작가

오는 11월 윤석열 대통령 부부의 영국 국빈 방문을 앞두고 영국 시사 논픽션 작가가 찰스 국왕을 만나면 주의해야할 일을 건의했습니다.

기사 읽기


이슈초점

인도, 中 선전 매체로 의심되는 언론사 급습…설립자 체포

인도 뉴델리 경찰 당국이 지난 3일(이하 현지 시간) 새벽 현지 인터넷 언론사 뉴스클릭(NewsClick)을 기습 조사했다고 영국 파이낸셜타임스(FT), 미국 AP통신 등이 보도했습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뉴스레터가 마음에 드셨다면, 지인분들께 소개해주세요. 회원에 가입하지 않아도 구독하실 수 있어요.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구독해지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구독자 의견 보내기

🔗공유 주소 복사하기

📰지난 뉴스레터 읽기

© (주)에포크미디어코리아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롯데캐슬프레지던트 101동 3403호

메일익스프레스는 당신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도구입니다. 오늘 시작하세요.

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