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한 생각이 나를 덮쳐 올 때, 책으로 달려가는 것보다 더 도움이 되는 것은 없다. 그러면 나는 금방 책에 빨려 들어가고 내 마음속의 구름은 어느새 사라져 버린다. - 미셸 드 몽테뉴 - 中 공산당, 통전부 대폭 강화…전문가 “각국 방첩 강화 시급”

브라우저로 보기

모닝 브리핑

오늘의 명언

우울한 생각이 나를 덮쳐 올 때, 책으로 달려가는 것보다 더 도움이 되는 것은 없다. 그러면 나는 금방 책에 빨려 들어가고 내 마음속의 구름은 어느새 사라져 버린다. - 미셸 드 몽테뉴 -

''When I am attacked by gloomy thoughts, nothing helps me so much as running to my books. They quickly absorb me and banish the clouds from my mind.'' - MICHEL DE MONTAIGNE -


모닝 브리핑

中 공산당, 통전부 대폭 강화…전문가 “각국 방첩 강화 시급”

지난해 10월 중국공산당 통일전선부장에 임명된 스타이펑(石泰峰·67) 공산당 정치국원 겸 중앙서기처 서기에게 ‘중화해외연의회(中華海外聯誼會)’ 회장이라는 새로운 직책이 추가로 부여됐습니다. 이로써 그는 공산당 역사상 가장 강력한 힘을 가진 통일전선부장이 됐고, 이는 중국 공산당의 해외 침투가 한층 업그레이드됐음을 의미한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기사 읽기

“日, 대중 강경책 격상하며 동북아서 존재감 부각”

일본이 전례 없는 대중 강경책으로 동북아시아 지역에서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기사 읽기

텍사스 상원, 미성년자 앞 ‘드래그쇼’ 공연 규제 추진

미국 텍사스 주의회가 공공장소나 어린이 앞에서 성적인 공연을 금지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영상

암흑의 삶 속에서 눈 부신 빛과 색을 구현한 화가, 베르메르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로 우리에게 친숙한 화가, 요하네스 베르메르(1632-1675)의 평화롭고 정교한 작품을 소개합니다.

영상 보기


오늘의 추천

뉴스와 함께 읽는 책 속 한 줄

중요한 사실은 중국공산당이 전개하는 새로운 형태의 냉전 혹은 저 강도 전쟁은 동원할 수 있는 모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총동원하 는 새로운 형태의 전쟁이라는 점이다. 여기에는 군사와 비非군사 분야 를 망라한 모든 수단을 포함한다.

- 제1장 중국과 중국공산당_1. 새로운 전쟁의 도래

자세히 보기


이슈초점

“보아오포럼 참석 성인배우 출신 펑단은 공산당 스파이” 中 정치경제평론가

‘아시아판 다보스포럼’이라 할 수 있는 중국 보아오(博鰲)포럼에 배우 출신 여성이 등장해서 화제와 논란이 된 펑단(彭丹·50)은 ‘중국 공산당’이란 든든한 ‘뒷배’를 가진 스파이이다는 분석이 제기됐습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뉴스레터가 마음에 드셨다면, 지인분들께 소개해주세요. 회원에 가입하지 않아도 구독하실 수 있어요.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구독해지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구독자 의견 보내기

🔗공유 주소 복사하기

📰지난 뉴스레터 읽기

© (주)에포크미디어코리아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롯데캐슬프레지던트 101동 3403호

메일익스프레스는 당신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도구입니다. 오늘 시작하세요.

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