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로 보기

모닝 브리핑

오늘의 명언

폭풍우가 올 때 배에서 내릴 수 있었다면, 아무도 바다를 건너려 하지 않았을 것이다. - 찰스 케터링 (미국 과학자) -

"No one would have crossed the ocean if he could have gotten off the ship in the storm." - CHARLES KETTERING -


모닝 브리핑

프랑스, 검문 피해 도주하던 10대 사살에 사흘째 과격 시위

프랑스에서 교통 검문을 피해 도주하려다 경찰이 쏜 총에 맞은 10대가 숨진 사건에 대한 반발로 시작된 시위가 전국을 휩쓸고 있습니다.

기사 읽기

美연방대법원, 피부색에 따른 대입 우대제도 위헌 판결

미국 연방대법원이 29일(현지시간) 대학 입학 시 적용하던 소수인종 우대정책을 위헌이라고 판결했습니다. 대법원은 소수인종 우대정책이 인종차별적이라고 판단했습니다.

기사 읽기

中 윈난서 대학원생 교내 ‘원인불명’ 사망, 학교 측은 함구령

중국에서 한 대학원생의 죽음을 두고 당국과 학교 측이 입단속을 벌여 의혹이 일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는 관련 게시물과 영상이 삭제되고 있습니다.

기사 읽기


오늘의 영상

중국에서 다시 열린 세계경제포럼… ‘그레이트 리셋’ 추진? [크로스로드]

세계경제포럼이 중국에서 다시 열렸습니다. 글로벌리스트 단체 세계경제포럼은 ‘그레이트 리셋’을 추진하면서 경제적인 면에서는 UN의 ‘아젠다 2030’ 프로그램에 협력하고 있습니다.

영상 보기


오피니언

中 경제, 회생 어려워…빚더미에 눌려 20년 후퇴할 것

프랭크 셰(謝田)

중국 국가통계국 발표에 따르면 5월 청년(16~24세) 실업률이 20.8%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중국 경제 전망에 대한 프랭크 셰 에포크타임스 시사평론가의 견해를 소개합니다.

기사 읽기


이슈초점

[영상] 기후 위기는 중국의 비밀 병기, 한국은 걸려들지 말아야

중국은 비밀 병기가 하나 더 있습니다. 지금 대부분의 정치인들과 전문가들은 이것이 가장 강력한 병기라는 것을 모르고 있습니다. 그것은 존재하지도 않는 가상의 기후 위기입니다.

영상 보기


오늘의 뉴스레터가 마음에 드셨다면, 지인분들께 소개해주세요. 회원에 가입하지 않아도 구독하실 수 있어요.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구독해지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구독자 의견 보내기

🔗공유 주소 복사하기

📰지난 뉴스레터 읽기

© (주)에포크미디어코리아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롯데캐슬프레지던트 101동 3403호

메일익스프레스는 당신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도구입니다. 오늘 시작하세요.

mt